태국 마사지는 그냥 태국인이 최고인듯 합니다 > 자유게시판 딜바다닷컴

태국 마사지는 그냥 태국인이 최고인듯 합니다 > 자유게시판 딜바다닷컴

태국 마사지는 그냥 태국인이 최고인듯 합니다 > 자유게시판 딜바다닷컴

Blog Article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특히 검거된 마사지사 5명 중 2명이 에이즈 감염 환자로 밝혀져 파문이 일었다. 수사 당국은 지난 4월12일 숨진 에이즈 감염 여성 A씨가 일했던 곳으로 포항 지역 마사지 업소 2곳을 특정하고 단속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외국인 여성 7명을 검거했다.


고 최진실의 딸로서의 삶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인플루언서로서의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베트남 푸꾸옥에서의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근황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운 서울을 피해 피신 잘하다가 이제 집 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SLRCLUB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대충 걸레로 고객발을 닦는 것은 사실상 위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고객의 발을 닦았는지 모를 걸레를 나의 발을 닦는데 사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청결을 중시해야할 스파,맛사지샵에서 해서는 안될 행위입니다. 김포에 이어 이천의 B업소도 성남의 마사지 업소도 불법 성매매를 음성적으로 하고 있었던 것이다. 관할기관이 제대로 단속하지 못하는 현실로 인해 선량한 다수 마사지업소가 피해를 볼까 우려된다.


이 대표는 “마사지라는 글자만 봐도 사람들이 퇴폐업소를 생각한다”며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건전한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건너온 책임이 없지 않다.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올해 말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계약을 한지는 좀 되었지만 그동안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촬영이 늦... 이번에 소개해 드릴 풀빌라는 2군에 있지만 타오디엔이 아닌 안푸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풀빌라는 2군 타오디엔에 위치한 4룸 풀빌라... 2023년 Do Theatre는 베트남의 가장 권위있는 영화상 중 하나인 황금연 상을 위한 3년연속(2023년~2025년)수상식장으로 선정됐다. 호텔 - BTS 시암에서 통로 역까지 근처의 4-5성급 호텔들.


국내에서는 별로 과일을 즐겨 먹지 않았는데 이곳에서는 예외다. 이곳 시간은 한국보다 두 시간이 늦은 오후 8시니 아직 저녁 시간이다. 기내식도 없는 저가 비행편을 이용한 터라 저녁 요기도 하고 과일도 살 겸 시장으로 향한다. 미리 공항에서 가볍게 갈아입고 떠난 옷차림으로 달리는 차에서 시원한 이국의 밤을 맞는다. 수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이 이곳에서 마사지를 배웁니다. 크게 5가지 코스로 있고 코스별로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타이 마사지의 스트레칭과 압박은 혈액 순환은 개선하여 전반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데에도 도움이 돼요. 한국인은 비교적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개인 여행객들은 웹사이트 통해 예약을 하고 있으며 만족도도 높다. 2024년 초 Do Theatre는 수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유명한 러시아 예술가인 Yevgeniy Chebatkov의 토크쇼가 열릴 예정이다. 공간, 설비 시스템 및 직원의 강점으로 Do Theatre는 앞으로 많은 지역 및 국가적인 활동을 진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흔히 베트남 여행은 먹거리와 마사지로 대표된다. 1년 4모작도 모자날 만큼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베트남 여행은 이제 먹거리 외에 또 다른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링크모아 링크가이드 링크모음 링크모음 링크모음

Report this page